GS파워, 제5회 장수복 전달식 개최
GS파워, 제5회 장수복 전달식 개최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9.06.0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몸 어르신에게 장수복·장수사진 전달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GS파워(사장 조효제)는 6월 4일 부천 가나베스트타운 뷔페에서 제5회 장수복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별빛처럼 빛나는 당신의 인생을 응원합니다’를 주제로 열렸다. 안양, 부천, 군포 등 GS파워 열공급지역에 거주하는 홀몸 어르신을 비롯해 GS파워 임직원, 지역의원 등이 참석했다.

장수복 전달 행사는 GS파워와 함께하는 사랑이야기 시리즈 일환으로 진행되는 어르신 공경행사다.

조효제 GS파워 사장은 “GS파워 경로 활동은 우리가 펼쳐나가는 여러 사회공헌활동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장수복은 예로부터 자손들이 부모님의 장수를 기리며 준비했던 것”이라며 “우리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께 자식의 도리를 다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정성과 예를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GS파워는 이날 장수사진을 촬영해 선물하는 특별 행사도 진행했다. 참가자 중 최고령인 이치화(100세) 할아버지는 “자식이 없어 매년 외롭게 보냈고 늘 불안했다”며 “GS파워에서 이렇게 자식들의 효를 대신해줘서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밝혔다.

김영구 GS파워 처장도 “오늘의 풍요를 만들어 주신 여러 어르신들의 은혜를 우리는 절대 잊을 수 없다”며 어르신들의 장수를 기원했다.

한편 경로를 콘셉트(concept)로 하는 GS파워 사회공헌 프로그램은 장수복·장수사진 제공 이외에도 구순백순 어르신 장수잔치, 봄·가을 어르신 효 나들이 등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

GS파워가 홀몸 어르신에게 장수복·장수사진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GS파워가 홀몸 어르신에게 장수복·장수사진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