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원자력연료, 사회공헌대상 수상
한전원자력연료, 사회공헌대상 수상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6.02.2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화된 프로그램 개발… 이웃과 상생하는 사회공헌활동 앞장

▲ 이재희 한전원자력연료 사장(중앙)이 '2016 행복더함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핵연료 설계·제조 전문기업인 한전원자력연료(사장 이재희)가 2월 24일 서울 조선호텔에서 열린 ‘2016 행복더함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환경사랑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전원자력연료는 ‘사회적 책임완수’를 사장 경영방침으로 삼아 사회공헌활동을 ▲사회복지사업 ▲자원봉사사업 ▲지역협력사업 등 3개 분야로 체계화하고 ‘무지개 사회공헌활동’ 브랜드를 통해 지역사회의 니즈와 사업의 특성을 반영한 7대 사업을 활발하게 추진한 점을 인정받아 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재희 한전원자력연료 사장은 "이번 수상은 지역공동체와 소통하며 상생하고자 하는 우리의 정성과 나눔이 결실을 맺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하며 믿음을 주는 에너지 공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전원자력연료는 매칭그랜트를 통한 재정적 후원은 물론 직원들의 자발적 봉사활동 참여로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고 있다.

또 환경정화활동, 무료급식 봉사, 사랑의 집고치기, 도시락 배달 봉사, 사랑의 연탄배달, 김장담그기 봉사활동과 1사1촌 봉사, 전통시장 활성화 참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연중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