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발전, 중소기업 신기술인증제품 홍보설명회 개최
서부발전, 중소기업 신기술인증제품 홍보설명회 개최
  • 박정필 기자
  • 승인 2007.09.11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하이텍홀딩스 등 신기술인증제품 보유 10여개 중소기업 참여

▲ 한국서부발전은 지난 9월 5일 서인천발전본부에서 (주)하이텍홀딩스 등 10여개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중소기업 신기술인증제품 홍보설명회를 가졌다.
한국서부발전(사장 손동희)은 9월 5일 서인천발전본부에서 중소기업 신기술인증제품 홍보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홍보설명회에는 ‘2개의 음향센서를 이용한 발전설비 고장진단장비’로 신기술인증(NEP)를 획득한 (주)하이텍홀딩스 등 10여개 중소기업이 참해 신기술관련 프레젠테이션 및 관계자들이 발전설비 현장 실무자를 대상으로 신기술인증제품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홍보설명회에 참여한 현장 실무자들은 “신기술인증제품의 발전설비적용 가능 분야, 성능, 기대효과 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발전설비 운영기술 향상에 큰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신기술인증제품 보유 중소기업은 “어렵게 기술을 개발한 제품을 수요자에게 직접 홍보하고 구매상담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돼 매우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된 ‘신기술인증제품 현장 홍보설명회’는 9월 중 서부발전 산하 다른 사업소에서도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서부발전은 중소기업 신기술인증제품 구매확대를 위해 단가계약 추진, 우선구매제도 시행, 활용촉진위원회 운영 등 다양한 구매확대 방안을 마련해 시행함으로써 해당 중소기업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