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공단, 지역본부 강화로 분산에너지 활성화 지원
에너지공단, 지역본부 강화로 분산에너지 활성화 지원
  • 박윤석 기자
  • 승인 2024.03.25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렴·안전실천 결의대회 가져
에너지공단은 3월 25일 지역본부 활성화와 청렴·안전실천을 위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에너지공단은 3월 25일 지역본부 활성화와 청렴·안전실천을 위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일렉트릭파워 박윤석 기자] 한국에너지공단이 분산에너지 시대를 맞아 지역본부 활성화에 나서기로 했다.

한국에너지공단은 3월 25일 울산 본사에서 지역본부 활성화와 청렴·안전실천을 위한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훈 에너지공단 이사장을 비롯해 임원진, 배준경 노동조합위원장, 12개 지역본부장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공동서명에 나선 지역본부장들은 ▲지역본부 활성화 ▲검사업무 ‘부패 Zero’ ▲안전관리 강화 실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에너지공단은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본격적인 분산에너지 시대에 발맞춰 지역본부와 지방정부, 지역 에너지 전문가들과 긴밀히 협력해 다양한 에너지 이슈에 적극 대응하고, 지역에너지 관련 사업 발굴·활성화에 앞장서기로 했다.

또 열사용기자재검사 등 고객 접점 현장업무에서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 수행을 바탕으로 청렴문화를 확산하는 동시에 국민 생명과 재산 보호, 안전한 일터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상훈 에너지공단 이사장은 “이번 결의대회가 단순한 행사에 그치지 않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단을 만드는 출발점이 돼야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활기차고 청렴한 조직문화 정착과 예방적 차원의 안전관리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