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산업개발, 안전보건 전시회 개최
한전산업개발, 안전보건 전시회 개최
  • EPJ
  • 승인 2023.07.2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산업안전보건의 달 맞아 안전문화 확산 도모
안전은 임직원 모두가 함께 만들어간다는 의미 되새기는 자리 가져
전시회를 찾은 한전산업 임직원들이 구호를 외치고 있다.
전시회를 찾은 한전산업 임직원들이 구호를 외치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한전산업개발(대표 김평환)은 7월 19~21일 사흘간 서울 중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한전산업 안전보건 사진‧포스터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산업안전보건강조의 달’을 맞아 사업주와 근로자의 자율적인 산업재해 예방활동을 촉진하고 안전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시회에는 직원들이 현장에서 직접 촬영한 안전사고 예방 사진, 직접 그린 안전보호구 착용 철저 포스터 등 산업안전의 중요성을 이해하기 쉽게 표현해낸 총 28점(사진 13점 및 포스터 15점)의 작품이 전시됐다.

해당 작품들은 전국 16개 발전사업장에 근무하는 직원들이 출품한 작품들로 내부 심사를 거쳐 최우수작으로 선정됐다. 

행사 기간 동안 최종 당선작을 가리기 위해 전시회를 방문하는 임직원들 대상으로 투표도 진행됐다. 가장 많은 득표수를 얻은 최종 당선작에 대해선 포상이 이뤄졌다. 

행사 첫날인 7월 19일에는 임원들이 전시회를 찾아 작품들을 관람하고 직원들의 안전보건에 대한 의지, 참신한 아이디어 등에 감탄하며 직원들의 열의와 노력에 대해 격려했다. 아울러 행사 끝 무렵에는 참석한 임직원 모두 '한전산업! 안전!' 구호를 외치며 안전실천의 중요성을 되새겼다. 

한전산업개발은 안전한 일터 조성을 위해 ‘사람존중 그리고 안전제일’이란 경영방침 아래 심폐소생술 경진대회 등 다양한 안전보건 프로그램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행사뿐 아니라 선제적인 현장 안전점검을 통해 안전문화 확산과 체계적인 산업안전보건 관리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