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안전공사, 어린이·청소년의 꿈과 재능 응원
전기안전공사, 어린이·청소년의 꿈과 재능 응원
  • 이재용 기자
  • 승인 2023.06.19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지역 어린이와 청소년 대상 ‘KESCO K-POP 댄스 경연대회’ 성황리 개최
전기안전공사는 6월 17일, 전북지역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KESCO K-POP 댄스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전기안전공사는 6월 17일, 전북지역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KESCO K-POP 댄스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국전기안전공사(사장 박지현)가 6월 17일, 전북지역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KESCO K-POP 댄스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전기안전공사와 전라북도, 전주시와 완주군이 함께한 이번 ‘KESCO K-POP 댄스 경연대회’는 지역 어린이와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5월 22일부터 6월 5일까지 전북지역 어린이와 청소년들 대상으로 펼쳐진 이번 대회에는 도내 51개 팀이 참가했으며 비대면 영상 예선전을 통해 16개 팀이 본선에 진출했다.

이날 최종 심사 결과, 총 10개의 우수팀을 선정해 전라북도 교육감상 3점, 전주시장상 3점, 완주군수상 3점 및 한국전기안전공사 사장상 1점 등을 시상했다.

박지현 전기안전공사 사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자신만의 꿈과 목표를 더욱 크게 키워나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기안전공사는 지역주민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선 전북지역 사회적기업 생산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플리마켓도 함께 열려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