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안전공사, 창립 49주년 맞아 ‘윤리, 인권문화 확산’ 한마음
전기안전공사, 창립 49주년 맞아 ‘윤리, 인권문화 확산’ 한마음
  • 이재용 기자
  • 승인 2023.06.1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리경영 공모전, 청렴 골든벨 퀴즈대회 등 직원과 함께하는 프로그램 확대 운영
전기안전공사는 6월 8일, 창립 49주년 기념식과 함께 '윤리, 인권의 날' 행사를 가졌다.
전기안전공사는 6월 8일, 창립 49주년 기념식과 함께 '윤리, 인권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국전기안전공사(사장 박지현)가 6월 8일, 창립 49주년 기념식과 함께 '윤리, 인권의 날' 행사를 가졌다. 

임직원의 청렴․윤리 의식을 높이고 사내외 인권존중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차원이다. 올해로 5회 째를 맞았다. 

전북혁신도시 본사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윤리경영 공모전 수상작 샌드아트 공연을 비롯해 ‘청렴 골든벨 퀴즈대회’, ‘윤리·인권 올림픽’ 등 임직원 모두가 함께할 만한 프로그램들이 다채롭게 펼쳐졌다. 

이 가운데 올해는 전국 사업소 직원들이 온라인으로 참여한 ‘칭찬 딜리버리’ 프로그램이 새롭게 마련돼 인기를 끌었다. 선후배나 동료를 칭찬하면 본인과 칭찬 대상자 모두에게 사연과 함께 선물을 전했다.

박지현 전기안전공사 사장은 “윤리·인권 기관으로 거듭나는 일은 국민을 위한 공공기관의 마땅한 책무”라며 “창립 반세기를 앞두고 우리 사회 청렴 윤리와 인권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매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창립기념식에서는 조직평가 우수사업소, 모범직원 포상 행사도 함께 열렸다.

올해 최우수 사업소는 대구경북지역본부와 충남서부지사가 그 영예를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