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지역주민 함께 봄기운 만끽
GS파워, 지역주민 함께 봄기운 만끽
  • EPJ
  • 승인 2023.04.10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그림그리기·체험 이벤트 등 봄 축제 가져
GS파워와 지역주민이 함께 하는 봄 축제에서 어린아이들이 버블·매직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GS파워와 지역주민이 함께 하는 봄 축제에서 어린아이들이 버블·매직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GS파워가 봄을 맞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가졌다.

GS파워(대표이사 조효제)는 4월 8일 삼정종합사회복지관과 테크노파크 3단지 체육공원에서 봄 축제와 제4회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지역주민 화합과 문화복지 증진을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그림그리기 대회를 비롯해 버블·매직 공연, 체험부스, 이벤트 행사, 먹거리 장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환경을 주제로 한 유치원·초등학교 그림그리기 대회에는 100여 명의 어린이가 참여해 자연을 소재로 솜씨를 뽐냈다. 또 500명이 넘는 지역주민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 5일 출범한 GS파워 사내 봉사 동호회 ‘필신동 프렌즈’ 회원들이 참여해 지역주민과 어린이들을 위한 봄맞이 봉사활동도 펼쳤다.

봄 축제에 참여한 한 지역주민은 “마을 축제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준 GS파워에 감사드린다”며 “그림그리기 대회에 참여한 아이들도 환경의 의미를 생각할 수 있는 보람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