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발전, 76개 협력중소기업 모여 성과공유회 가져
남동발전, 76개 협력중소기업 모여 성과공유회 가져
  • EPJ
  • 승인 2022.11.24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반성장사업 공유·소통… 우수 경영성과 6개사 시상
한국남동발전은 11월 24일 협력중소기업과의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동반성장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한국남동발전은 11월 24일 협력중소기업과의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동반성장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일렉트릭파워] 한국남동발전은 11월 24일 협력중소기업과의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동반성장 성과공유회를 가졌다.

남동발전 협력중소기업 76개사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올해 남동발전 동반성장사업을 통해 우수한 경영성과를 달성한 6개사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이어 ‘변화하는 시대 성공하는 리더의 소통법’을 주제로 한 특별강연과 2023년 남동발전의 동반성장 전략 및 사업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대·중소기업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간담회도 진행했다.

고경호 남동발전 동반성장 처장은 “남동발전과 협력중소기업 간 협력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우수사례가 계속 확대돼 진정한 선순환 생태계가 자리 잡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남동발전은 그린·디지털분야 신기술 개발을 위한 ‘R&D CARE 플랫폼’과 창업기업의 단계별 지속성장 사업인 ‘창업 해드림(SUN Dream) 플랫폼’ 등을 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지난해까지 공공기관 실적평가에서 8번째 최우수 등급으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