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자동화·에너지 솔루션 세미나
슈나이더 일렉트릭, 자동화·에너지 솔루션 세미나
  • 박윤석 기자
  • 승인 2009.07.0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관리·에너지효율향상관련제품설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대표 에릭 리제)는 6월 16일부터 17일까지 경남 창원과 전남 여수에서 자동화 및 에너지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했다.

100여명의 고객과 시스템 통합 업체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중공업, 화학 및 석유화학, 조선, 철강, 발전 등의 다양한 산업 부문 시장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 산업 시장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자동화 솔루션과 산업현장에 대두되고 있는 에너지 효율화 솔루션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웹 서버를 이용한 효율적이고 혁신적인 자동화 솔루션 네트워크 관리와 자동화 솔루션 엔지니어링 효율성을 증대 시킬 수 있는 신제품 소개, 전력 품질 감시는 물론 에너지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솔루션 등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였다.

특히 슈나이더 일렉트릭 자동화 솔루션 중 Unity Pro와 Vijeo Citect 자동화 어플리케이션을 구성할 경우 엔지니어링 효율성을 증대시켜 주는 자동화 솔루션 소프트웨어 툴인 ‘sg2’를 새롭게 소개해 고객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앞으로 다양하고 세분화된 고객층을 대상으로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종합적인 솔루션을 선보이는 세미나를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며 산업 시장뿐 아니라 빌딩 제어 시장 등의 고객을 대상 으로 하는 세미나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