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BIXPO 2019 기간 중 '2019년 제4차 기술이전 설명회' 개최
한전, BIXPO 2019 기간 중 '2019년 제4차 기술이전 설명회' 개최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9.11.01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 보유 우수 사업화 유망 특허 이전으로 관련 중소기업 기술 경쟁력 제고
유관기관의 기술사업화 지원 제도 연계 통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국전력(사장 김종갑)은 'BIXPO 2019' 기간 중인 11월 6일에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 1층 전시장에서 기술보증기금, 광주테크노파크와 함께 'KEPCO 유망특허 기술이전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한전이 보유한 우수 기술 사업화를 통해 중소기업의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기술이전 설명회에서는 기술이전절차 및 기술이전 인증제도 안내 발표와 함께 유관기관에서 시행하는 기술금융 지원제도 및 기술사업화 지원제도 등 유익한 정보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 사업화 유망특허 6건에 대해 발명자의 발표가 예정돼 있으며, 20여 건의 핵심기술에 대한 현장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10월 25일부터 광주테크노파크 홈페이지(http://www.gjtp.oo.kr) 또는 기술보증기금 기술이전 정보시스템인 테크브릿지(https://tb.kibo.or.kr)를 참조해 사전등록 또는 현장등록이 가능하다.

김태옥 한전 기술기획처장은 “이번 기술이전 설명회를 통해 한전이 보유한 우수한 기술들이 여러 기업에 전파돼 사업화의 결실을 맺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