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발전, 2차 신입사원 공개 채용
동서발전, 2차 신입사원 공개 채용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9.10.1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졸인재 채용 확대··· 블라인드 방식으로 채용
한국동서발전 울산 본사
한국동서발전 울산 본사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한국동서발전(사장 박일준)이 10월 31일까지 2019년도 하반기 2차 신입사원 입사지원서를 접수한다.

이번 채용에선 사무, 기계, 전기, 화학, 토목, IT 분야 신입사원 22명과 조리종사원 1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이중 기계 2명, 전기 2명을 고졸자로 채용한다.

선발 절차는 ▲1차 필기전형 ▲2차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채용 관련 자세한 정보는 채용 홈페이지(http://ewp.recrui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동서발전은 입사지원서에 사진, 학교명, 학력, 가족사항 등 불필요한 인적사항을 적는 기입란을 삭제했다. 최종 면접종료 후 증빙서류 제출로 능력중심의 차별 없고 공정한 채용을 위한 블라인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의 인력 채용 및 육성을 통한 청년 실업해소와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발전은 고졸인재 및 지역인재 육성과 채용을 지원하고 있다. 지역 특성화고 학생 대상 취업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멘토링 데이, NCS 및 면접 특강, 발전소 견학 등을 진행하고 있다.

동서발전은 본사 이전지역 인재 채용을 위해 2019년 전체 채용인원 중 21% 이상을 울산 지역인재로 채용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