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을 내요, 미스터 리 외 1편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외 1편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9.09.06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
감독 이계벽 출연 차승원, 엄채영, 안길강, 전혜빈, 성지루 개봉 9월 11일

이번 추석 극장가 유일한 반전 코미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영화 속 주요 반전 포인트 세 가지를 전격 공개했다.

#POINT 1. 차승원 위장 근무설? 정체를 알 수 없는 철수
오랜만에 주전공 코미디로 돌아온 배우 차승원의 철수 캐릭터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예측 불가한 매력으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철수는 대복 칼국수 맛집에서 밀가루 반죽으로 다져진 이두박근을 자랑한다. 하지만 아이 같은 순수한 모습 덕에 수타 장인으로 위장 근무를 하는 것이 아니냐는 반응까지 불러일으킨다.
편한 티셔츠 차림과 대비되는 반듯한 헤어스타일에 각 잡힌 정장을 입은 그의 모습은 이상야릇한 의혹을 더욱 증폭시킨다.

#POINT 2. 알고 보니 반전 영웅. 과거 많은 사람의 운명을 바꾼 철수?
‘미스터 리’는 극 중 칼국수 맛집 수타 달인 ‘Mr. Lee’ 철수를 뜻한다. 동시에 미스터리한(Mystery) 인물이라는 뜻이 있다.
현재는 동네 제일가는 칼국수 맛집의 수타 장인이지만 과거 많은 사람의 운명을 바꾼 영웅 같은 존재였다는 사실이 알려진 후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과연 그의 반전 과거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POINT 3.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역대 최고급 반전 카메오의 정체는?
영화 속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카메오가 등장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또 하나의 재미 요소를 더하고 있다.
이계벽 감독의 전작 ‘럭키’에 출연한 것은 물론 주연 배우 차승원과의 친분으로 인해 카메오의 정체가 유해진이 아니냐는 반응이 대다수를 이뤘다.
그러나 모두를 놀라게 할 특급 카메오의 정체는 예측 불가한 반전 인물이라는 소식에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애드 아스트라(AD ASTRA)
감독 제임스 그레이 출연 브래드 피트, 토미 리 존스, 리브 타일러, 도널드 서덜랜드 개봉 9월 19일

브래드 피트가 처음 선보이는 SF 대작 ‘애드 아스트라’는 베니스 국제영화제 경쟁부문 진출 소식과 함께 국내외 언론 매체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9월 19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영화 애드 아스트라는 지구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밀 프로젝트를 막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탐사하는 임무를 맡게 된 우주비행사(브래드 피트)에 대한 이야기다.

이 영화는 칸 4회 노미네이트는 물론 유수 영화제를 휩쓸며 현존하는 최고의 미국 영화감독으로 꼽힌 제임스 그레이 감독의 첫 SF 영화다. 또한 엘리트 우주비행사로 변신한 브래드 피트가 주연 및 제작을 맡으면서 눈길을 끌고 있는 작품이다.

미 육군 소령 로이 맥브라이드(브래드 피트)는 우주의 지적생명체를 찾기 위한 리마 프로젝트를 수행하다 실종된 아버지를 영웅이라 믿으며 우주비행사의 꿈을 키웠다.

어느 날 로이 맥브라이드는 이상 현상으로 우주 안테나에서 지구로 추락하는 사고를 당한다. 그리고 인류를 위협할 전류 급증현상인 서지(surge) 사태가 자신의 아버지가 벌인 위험한 실험에서 시작됐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믿고 있는 모든 것이 흔들린다!

아버지가 살아 있다는 충격적인 사실과 함께 그를 막아야 한다는 임무를 맡게 된 로이 맥브라이드는 우주로 향하게 되는데···.

브래드 피트 첫 SF 대작! 2019년 지금껏 본 적 없는 진짜 미래를 경험하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