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영상·인쇄광고 콘텐츠 발굴
지역난방공사, 영상·인쇄광고 콘텐츠 발굴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9.08.16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 시상식 개최
2019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 시상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황창화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앞줄 왼쪽에서 네번째) 등 2019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 시상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는 8월 13일 분당 본사에서 2019년 디지털 영상·광고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미세먼지 저감, 대기 질 개선에 기여하고 있는 집단에너지 역할 등을 주제로 진행됐다. 영상·인쇄광고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2014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또한 디지털 영상 부문, 인쇄광고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지역난방공사는 온라인 심사, 전문가 심사를 통해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28점의 작품을 선정했다.

선정된 작품에 대해선 디지털 영상 부문 대상 300만원, 인쇄광고 대상 200만원을 포함해 총 1,400만원의 상금과 기념품이 주어졌다. 수상작들은 향후 지역난방공사의 대국민 홍보콘텐츠로 다양하게 활용될 계획이다.

지역난방공사 관계자는 “공모전에 대한 관심도 및 출품작의 질이 해가 거듭할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공모전 수상작을 활용해 에너지 절약, 미세먼지 저감 등 대기 질 개선에 기여하고 있는 지역난방공사의 공적 역할을 적극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