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는 한전 강서지점 전 직원을 비롯해 검침·송달업무를 담당하는 직원이 참석,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성실하고 청렴한 서비스 자세로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천할 것을 다짐했다.
또 고객사랑 캠페인 기간(4월 10일부터 6월 15일)을 지정, 선포하고 모두가 이 캠페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다짐했다.
강서지점은 고객사랑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 다중이용 장소에서 이동고객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소년소녀 가장 및 독거노인·복지시설들을 방문해 무료 전기설비 점검,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의 봉사활동 전개하는 한편, 전기사용과 관련된 정보제공 등의 활동을 펼쳐 고객과의 친밀감 및 공감대를 형성하는 고품질의 전력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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