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안전공사, 고객제안 이벤트 개최
전기안전공사, 고객제안 이벤트 개최
  • 신선경 기자
  • 승인 2008.11.04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지향적 업무프로세스 개선 위해

한국전기안전공사(사장 임인배)는 11월 한 달 동안 고객지향적으로 업무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해 고객제안 이벤트를 개최한다.

공사 직원을 제외한 대한민국 국민이면 모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방법은 한국전기안전공사 홈페이지(www.kesco.or.kr)내에 ‘고객참여마당-고객제안방’ 게시판을 이용해서 공사 경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창의적인 의견과 혁신적인 내용을 등록하면 되고,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장 및 30만원 상당의 상품권 등 다양한 포상도 실시된다.
 
응모가 가능한 내용은 각종 업무절차 및 방법의 개선에 관한 사항, 전기안전에 관한 제반사항, 공사의 경비절감 및 효과적인 홍보에 관한 사항, 대고객 편의제고 및 효과적인 홍보에 관한 사항, 기타 공사 발전 및 공사에 필요한 사항이며, 1인당 3건 이내로 제출하면 된다.

유의해야 할 점은 제출된 아이디어의 저작권은 공사에 귀속된다는 점과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중복 접수된 경우 최초 접수된 1건만 심사대상으로 보며 내용의 일부를 수정하거나 변형해서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 일반적으로 공지됐거나 사용 또는 이용되고 있는 내용이나 이미 채택된 제안 및 이와 유사한 내용, 실제로 적용이 불가능한 경우,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고충 또는 불만의 표시 등은 제외되며 이미 계획된 사업이나 경영개선 대책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도 심사대상에서 제외된다.

주요 평가요소는 창의성, 개선효과, 실현성, 노력도 등이며 심사결과는 12월 중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