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연구원, 2019년 시무식 개최
에너지경제연구원, 2019년 시무식 개최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9.01.0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직원 14명에게 임명장 수여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에너지경제연구원(원장 조용성)은 1월 2일 울산 본원에서 2019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조용성 에너지경제연구원장은 본원 대강당 앞에서 직원들과 일일이 새해 인사를 나누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어 2019년 신입직원 14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면서 2019년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조용성 원장은 “2017년 글로벌 싱크탱크 평가에서 에너지·자원 정책 싱크탱크 세계 4위 연구기관으로 선정된 자부심을 바탕으로 모두 최선을 다해 연구를 수행해 나가자”며 “에너지 분야 최상위 계획인 제3차 에너지기본계획, 제9차 전력수급 기본계획 등 국가적으로 매우 중요한 에너지 계획을 잘 수립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또한 “급변하는 에너지 환경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정보를 수집·분석하는 한편 다학제적 협력 연구를 통해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정책대안 제시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자”고 밝혔다.

조용성 원장은 이날 올해 중요 경영방침으로 ▲정부출연연구기관으로서 공공성 강화 ▲울산을 기반으로 하는 네트워크 강화 ▲세계 유수 연구원과 협동연구 강화 ▲부서별 협력 문화 극대화 ▲조직 생산성 향상을 위한 상호 존중문화 조성을 제시했다.

조용성 에너지경제연구원장(앞줄 오른쪽에서 세번째) 등 에너지경제연구원 직원들이 시무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용성 에너지경제연구원장(앞줄 오른쪽에서 세번째) 등 에너지경제연구원 직원들이 시무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