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2018 장학생과의 만남행사 개최
GS파워, 2018 장학생과의 만남행사 개최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8.06.11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지역 장학생 격려… 해외연수 기회 제공

[일렉트릭파워 배상훈 기자]GS파워(사장 김응식)가 인근 지역 청소년들과 만나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GS파워는 6월 8일 부천 고려호텔 뷔페에서 ‘2018 GS파워 장학생과의 만남’ 행사를 개최했다. 부천지역 장학생 및 학부모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선 장학증서 수여, 의왕 필하모니 오케스트라 현악 4중주 연주, 명지대 공연 예술팀 K팝 공연 등 수준 높은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참석한 대부분의 학생에게 푸짐한 선물이 주어지는 행운의 풍선 터트리기 시간에는 참가학생 중 3명에게 싱가포르 과학대학 등을 견학하는 해외연수 기회가 주어졌다.

한편 GS파워 장학생과의 만남 행사는 해마다 지역 중·고생 400여 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지역 교육단체에 교육기자재를 지원하는 등 GS파워의 육영 사업으로 자리를 잡았다.

GS파워 나눔 경영의 의미를 재확인 하고 매년 새로 선발된 장학생과의 만남을 통해 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한 자리로 채워지고 있다.

김응식 GS파워 사장은 “꿈을 향해 지금 여기서 즐겁게 최선을 다하고 간절히 바라면 어느덧 목적지에 좋은 모습으로 도달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며 “꿈은 반드시 이뤄진다는 확신을 갖고 열정과 끈기로 최선을 다하는 GS파워 장학생 여러분이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날 GS파워는 참석한 모든 학생들에게 김응식 사장의 손 편지, 고전 도서, 고급 목걸이 지갑 등 선물과 함께 학부모를 위한 행운권 추첨행사도 진행됐다.

GS파워는 올해 9월 안양지역 장학생을 위한 만남행사도 같은 내용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 2018 GS파워 장학생과의 만남행사 참석자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