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공사 협력사 직원대상 시공품질 특강 시행
전기공사 협력사 직원대상 시공품질 특강 시행
  • 신선경 기자
  • 승인 2008.04.10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전 성동지점]

한전 성동지점(지점장 신명식)은 지난 11일 관내 전기공사 협력업체 직원들을 대상으로 전력설비 시공품질 제고와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평소 고객과의 접촉이 잦은 성동구 및 광진구 소재 배전공사 협력업체 직원들을 대상으로 시공품질 및 안전의식 향상 방안의 일환으로 시행됐으며, 60여명의 배전공사 협력업체 직원들이 참석해 가공, 지중, 내선, 보수분야 등 공사 실무에 필요한 지식을 습득하는 기회가 됐다.

이날 교육은 경영현황 설명 및 서비스 전문 강사에 의한 서비스 아카데미 교육, 각 업무별 한전 과장들의 현장실무 특강, 건의사항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교육을 받은 공사업체 직원들은 이날 하루 딱딱한 현장업무에서 벗어나 서비스 전문 강사로부터 고객응대 자세와 행동요령을 교육받으며 평소에는 체험하지 못한 고객 서비스 사례를 직접 시연해 보는 기회를 가졌다. 또 현장 실무특강에서는 전력설비 유지보수와 시공품질에 관한 전문지식을 전달받았다. 

성동지점 이준호 설비관리팀장은 “이러한 현장 중심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배전공사 시공품질 확보를 통한 고품질 공사 관리는 물론, 궁극적으로 고장감소 및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