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신사업 분야 기술정보 제공 및 컨설팅으로 대외 소통 강화
기업 기술이전·도입 및 사내외 기술상담 등 원스톱형 창구 단일화
기업 기술이전·도입 및 사내외 기술상담 등 원스톱형 창구 단일화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한국전력(사장 조환익)은 7월 5일 김시호 부사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KEPCO Do! Dream 상담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본사 2층에 위치한 'KEPCO Do! Dream 상담센터'는 중소기업 대상으로 기술관련 상담과 지원, 지식재산 컨설팅을 위한 전용 공간이다.
센터방문, 온라인, SMS 등 다양한 소통 채널로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한전이 보유하고 있는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해 줌으로써 중소기업 기술경쟁력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상담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관련 기술별 전담조직을 구성했으며, 사이버홈페이지(http://dodream.kepco.co.kr)도 구축해 고객 맞춤형 상담을 운영할 예정이다.
김시호 한전 부사장은 "KEPCO Do! Dream 상담센터를 통해 중소기업에게 차별화 된 맞춤형 기술정보 제공 및 컨설팅으로 한전의 R&D 성과가 중소기업에게 기술이전 돼 경쟁력을 높이고 동반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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