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지역중심 사회적 가치 창출 박차
한전KPS, 지역중심 사회적 가치 창출 박차
  • 박윤석 기자
  • 승인 2021.08.09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기 시민참여단 모집… 8월 20일까지 접수

[일렉트릭파워 박윤석 기자] 한전KPS가 실질적인 지역사회 상생발전 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지역민이 직접 활동하는 시민참여단을 모집한다.

한전KPS(사장 김홍연)는 지역 중심의 사회적 가치 창출 과제 발굴과 사업화 추진을 위한 2기 시민참여단을 8월 20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광주·나주지역에 거주하는 만 16세 이상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한전KPS는 20여 명의 시민참여단을 선발한 후 외부 전문가들과 함께 지역 사회적 가치 창출은 물론 관련 사업 모니터링, 개선방안 등에 참여시킬 계획이다. 시민참여단에는 소정의 활동비와 우수 아이디어 포상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지역시민은 한전KPS 홈페이지(www.kps.co.kr)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상생협력처(061-345-2374)로 문의하면 된다.

한전KPS는 앞선 1기 시민참여단을 통해 공공기관 멘토링 프로그램을 발굴한 바 있다. 해당 과제는 지난 5월 12일 나주시·에너지공공기관 등과 협약체결 후 녹색에너지연구원과 사업을 추진 중이다.

한전KPS 관계자는 “시민참여단 활동으로 수요자 중심의 사회적 가치 창출 과제를 지속적으로 발굴·추진해 지역사회와 상호 윈윈할 수 있는 ESG 경영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