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전기사랑기자단 3기 출범으로 '감성소통'에 나섰다
한전, 전기사랑기자단 3기 출범으로 '감성소통'에 나섰다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6.04.0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생, 직원 등으로 구성, 다양한 콘텐츠로 감성 소통 나서
에너지 신산업, 사회공헌 등 취재 '한전-국민' 간 가교 역할

▲ 한전은 4월 4일 SNS를 통한 국민과의 감성소통을 위한 ‘제3기 전기사랑 기자단 발대식’ 행사를 개최했다.
한국전력(사장 조환익)은 4월 4일 한전 본사에서 SNS를 통한 국민과의 감성소통을 위한 ‘제3기 전기사랑 기자단 발대식’ 행사를 개최했다.

한전 전기사랑 기자단 3기는 대학생·일반인·한전 내부직원 67명으로 구성됐으며, 지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이래 올해로 3년째 이어져 오고 있다.

내년 3월까지 1년간 활동할 전기사랑기자단은 국민과 젊은이의 시각에서 한전과 국내외 에너지신산업, 에너지밸리 등 최신 스마트 트렌드를 다루게 된다.

또  한전의 지역상생, 해외봉사 활동과 문화, 여행 등을 발로 뛰며 취재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글과 사진, 웹툰, 동영상 등으로 만들어진 기자단의 콘텐츠는 한전 공식 블로그 굿모닝 켑코(KEPCO)와 SNS를 통해 제공된다.

이날 발대식에는 전국에서 모인 기자단들과 함께 전력홍보관, 재난종합상황실 등 본사 주요 시설견학과 임명장 수여, 사내외 기자단간 멘토링 등 행사가 이어졌다.

조환익 사장은 “올해 118년이 된 한전이 하는 일들과 비전에 대해 국민 분들이 모르는 게 많다”며 “올해 기자단 활동과 SNS 소통을 통해 한전을 더 가깝고 친근하게 여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