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新 기업문화 선포… 혁신·도전에 방점
한전KPS, 新 기업문화 선포… 혁신·도전에 방점
  • 박윤석 기자
  • 승인 2016.04.0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 2025’ 가속 드라이브 걸어
▲ 최외근 한전KPS 사장(오른쪽 네 번째)을 비롯한 임원진이 새로운 기업문화 비전을 선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전KPS가 ‘도전을 지향하고 성과가 인정되는 한전KPS’란 새로운 기업문화를 기반으로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키로 했다.

한전KPS(사장 최외근)는 4월 4일 전남 나주 본사에서 열린 32주년 창립 기념식에서 새로운 기업문화 선포식을 갖고 미래 비전 달성을 위한 각오를 다졌다.

한전KPS는 새로 선포한 기업문화를 통해 유례없이 지속되고 있는 저성장 기조와 발전정비시장 경쟁체제 확대 등 급속도로 변하고 있는 경영환경에 맞설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 계획이다.

특히 ‘혁신으로 행동하고 도전으로 성장하자’는 슬로건 아래 ▲변화하는 한전KPS(변화기반 조성) ▲화합하는 한전KPS(조직융합 강화) ▲도전하는 한전KPS(도전적 리더십 향상) ▲성장하는 한전KPS(성과기반 조직운영) 등의 세부 실행계획을 마련해 실천에 옮길 방침이다.

최외근 한전KPS 사장은 “불확실성으로 가득한 경영환경에 맞서기 위해서는 기존 고정관념을 버리고 창의적인 생각과 비즈니스 마인드로 무장해야 한다”며 “고객지향의 한전KPS, 새로운 시장 영역에 도전하는 한전KPS를 만들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새로 선포한 기업문화가 조직 속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관련 제도를 개선해 나갈 것”이라며 “새로운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비전 2025’를 반드시 달성하겠다는 구성원 모두의 강한 의지와 노력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