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지속적인 품질혁신활동 다짐
한전KPS, 지속적인 품질혁신활동 다짐
  • 박윤석 기자
  • 승인 2016.01.1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품질팀장 및 담당자 회의’ 개최
▲ 윤현웅 한전KPS 품질경영실장(왼쪽)과 전국 사업소 품질담당 대표자가 ‘2016년 품질팀장 및 담당자 회의’에서 품질경영혁신을 다짐하고 있다.

한전KPS가 전 직원이 참여하는 품질혁신활동으로 고객가치 제고에 나선다.

한전KPS(사장 최외근)는 지난 1월 15일 전남 나주 빛가람혁신도시 본사에서 전국 사업소 품질팀장과 담당자 등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품질팀장 및 담당자 회의’를 가졌다. 이번 회의는 새해를 맞아 경영방침과 연계한 기본업무를 다짐하고 품질업무의 추진방향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전KPS는 이날 회의에서 품질경영혁신을 다지는 결의문을 채택하는 동시에 ▲경영방침과 연계한 품질목표 달성전략 ▲2016년도 품질경영혁신 활동방향 ▲품질의 필요성 및 구매관리 강화 ▲품질경영 통합메뉴 및 품질관리시스템 ERP 사용자 교육 ▲공유와 소통을 위한 의견수렴 등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회의를 계기로 품질혁신활동인 ‘BIS활동’을 통해 회사 경영방침 구현과 함께 전 직원이 참여하는 자발적인 품질경영혁신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윤현웅 한전KPS 품질경영실장은 “지난해 품질업무를 결산하고 2016년 업무방향 및 계획의 공유와 확산을 통해 올해 목표달성을 실현함으로써 최고 서비스품질로 고객가치를 선도하는 데 정진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한전KPS는 지속적인 품질경영 혁신활동을 통해 지난해 대한민국 최초로 17년 연속 품질경쟁력우수기업에 선정된 것을 비롯해 19년 연속 우수분임조 대통령상 수상, 3년 연속 국제품질분임조 대회 골드어워드 수상, 4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에 선정되는 등의 성과를 거둔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