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발전, 떡국 나눔활동으로 새해 첫 업무 시작
서부발전, 떡국 나눔활동으로 새해 첫 업무 시작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6.01.06 0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0인분 떡국 대접… 희망꾸러미도 전달
▲ 배식봉사 중인 조인국 서부발전 사장(왼쪽 첫번째)
한국서부발전(사장 조인국) 임직원들이 새해를 맞아 1월 4일 태안군 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떡국 나눔’ 봉사활동으로 새해 첫 업무를 시작했다.

서부발전은 매년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의 봉사활동으로 새해를 시작해 왔다.

이번 봉사활동 또한 본사이전 지역사회와의 상생협력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됐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서부발전 임직원들은 직접 250인분의 떡국을 끓여 어르신들께 대접했다.

조인국 서부발전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은 아침 일찍 급식재료 준비부터 배식, 뒷정리까지 솔선수범했다. 아울러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한 양말과 장갑, 한과 등을 넣은 희망꾸러미를 전달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태안군 노인복지관 관계자는 “어르신들께 웃음을 드리고 싶었는데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너무 기쁘다”며 “이렇게 어르신들께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조인국 서부발전 사장도 “새해 첫 업무로 지역사회와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봉사활동을 펼쳐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서부발전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따뜻한 공기업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서부발전은 매년 우리 사회의 인적·물적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각 사업소가 위치한 지역의 사회복지시설을 방문, 소외된 이웃을 위한 위문 활동을 펼치는 등 다양한 지역협력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