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새로운 형태의 웹 사이트 출범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새로운 형태의 웹 사이트 출범
  • 박재구 기자
  • 승인 2007.11.22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기능과 접근성 용이한 고가용성 정보 제공력 제고
오는 12월 1일부터 신규 웹 사이트 런칭 기념이벤트 실시

전력 및 제어 분야의 세계적인 전문 기업인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대표이사 자비에 메루즈)는 오는 12월 1일 새로운 얼굴과 새로운 기능으로 자사의 웹 사이트를 재편,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전세계 슈나이더 일렉트릭 웹 사이트를 하나의 동일한 얼굴과 서비스로 디자인해 고객에게 친밀감을 더한다는 취지와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목적 아래 진행된 이번 웹 사이트 재편은 여러 차례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하는 설문 조사 및 시장 조사를 통해 이뤄졌다”며 “이를 통해 나타난 고객의 요청 사항을 최대한 반영해 다양한 정보 제공, 다이나믹한 기능 및 간편한 운영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웹 사이트로 출범시키게 됐다”고 밝혔다.

신규로 재편돼 출범하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의 새로운 기능에는 다양한 제품별 상호 연결적인 정보 제공은 물론 카다로그, 동영상, 관련 제품 등의 정보 제공, 개인별 관심 정보 저장, 질의 및 답변 저장, 교육 프로그램 신청 등이 있으며, 이러한 내용들을 언제든지 ‘마이페이지’를 통해 다시 살펴볼 수 있도록 개인 맞춤형 정보 제공화 하고 있어 단순 정보에서부터 상호 인터랙션까지 가능하게 하고 있다.

이번 웹 사이트 재편에 따른 신규 출범에 따라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12월 1일부터 웹 사이트를 방문해 신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웹 사이트 신규 런칭 기념 이벤트를 12월 30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관련 내용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웹 사이트(www.schneider-electric.co.kr) 또는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02-2630-9745)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