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Team KHNP' 전사혁신 워크숍 개최
한수원, 'Team KHNP' 전사혁신 워크숍 개최
  • 이재용 기자
  • 승인 2015.12.11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과 글로벌 인재' 한수원인상 시상

▲ 한수원은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에서 ‘Team KHNP’ 전사 혁신워크숍 행사의 하나로 제2회 자랑스런 한수원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조석)은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에서 ‘Team KHNP’ 전사 혁신워크숍 행사의 하나로 제2회 자랑스런 한수원인상 시상식을 12월 10일 개최했다.

Team KHNP란 한수원 전 임직원이 하나의 팀처럼 역량을 결집하고 일체감을 조성하자는 의미다.

자랑스런 한수원인상은 회사 핵심가치(TRUST)와 인재상에 부합하는 의식과 역량을 갖추고, 뛰어난 업적과 진취적인 자세로 귀감이 되는 직원을 선발해 연간 한 차례 대상·안전·소통·창의 등 네 부문 1명씩 총 4명에게 시상하는 한수원 최고 영예의 상이다.

이날 상은 대상에 김종만 월성본부 처장, 안전에는 강승복 본사 엔지니어링처 부장, 소통 부문에는 이상희 한울본부 대외협력처장, 창의 부문에 정용석 본사 기획처 부장 등에게 시상됐다.

자랑스런 한수원인상은 임직원의 사기진작, 역량결집 및 일체감 조성을 조성하고 위기극복을 넘어 국민신뢰 회복과 글로벌 리더로 도약하기 위한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2014년 제정됐다.

조석 한수원 사장은 시상식에서 “한수원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선 글로벌 수준의 인재양성이 필수”라고 전제하고 “자랑스런 한수원인이 계속해서 배출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할 것”을 참석자들에게 당부했다.

한편, Team KHNP 전사 혁신워크숍은 12월 10일부터 이틀간 진행됐으며, 조석 사장을 비롯한 주요 경영진과 전국 사업소에서 250여 명의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다.

혁신워크숍 1일차는 경영현안 공유 및 혁신방향 이해, 미래대응전략 발표, 전 UAE 권태균 대사 특강, 팀빌딩 활동, 사내 밴드 및 색소폰 동호회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어 2일차는 CEO 메시지 전달과 소통을 위해 CEO와 직원간 진솔한 대화의 장을 마련했다. 또 팀빌딩 경진대회 및 우수팀 시상, 그리고 우리는 한 팀(Team KHNP)이라는 뜻을 모아 세계로, 미래로 나아가기 위한 변화와 혁신 다짐 등의 순서가 이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