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발전, 육군 제2보병사단과 MOU 체결
동서발전, 육군 제2보병사단과 MOU 체결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5.10.0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서 400권 및 체육기자재 전달… 안보의식 강화 협력
▲ 장주옥 한국동서발전 사장(왼쪽)과 김종문 육군 제2보병사단장(오른쪽)이 자매결연 협약식 후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동서발전(사장 장주옥)이 군 장병의 문화복지 증진 및 동서발전 임직원의 국가 안보의식 강화를 위해 나섰다.

동서발전은 10월 7일 강원도 양구에 소재한 육군 제2보병사단(사단장 김종문)과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동서발전은 책 읽는 문화 조성을 위해 군 부대에 도서를 기부하고 전력산업분야 취업에 대한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군 장병들의 문화적 복지 향상을 지원할 방침이다.

또한 육군 제2보병사단 노도부대는 국가 기반 산업체인 동서발전 직원들의 올바른 안보의식 강화를 위한 안보교육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장주옥 동서발전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은 제2보병사단 장병들을 위해 도서 400권과 축구공 등 체육기자재를 전달했다. 동서발전은 지난 2월에도 제2보병사단 소속 32연대에 도서 400권을 지원한 바 있다.

한편 동서발전은 지난해 공기업 최초로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을 받았으며, 본사를 비롯한 6개 사업소에 북카페를 개설해 독서경영을 적극 시행했다. 특히 사회복지시설 및 조손·결손가정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독서 저변 확대를 위한 지원활동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