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발전, 추석 앞두고 김장나눔 봉사활동 진행
남동발전, 추석 앞두고 김장나눔 봉사활동 진행
  • 배상훈 기자
  • 승인 2015.09.1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시 여성자율민방위기동대원과 함께 김치 500포기 담가
▲ 한국남동발전은 9월 8일 진주스포츠파크(진주시 문산읍 소재)에서 진주시 여성자율민방위기동대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추석맞이 아동사랑 김장나눔행사’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국남동발전(사장 허엽)이 추석을 앞두고 지역사회와 협업했다.

남동발전은 9월 8일 진주스포츠파크(진주시 문산읍 소재)에서 ‘추석맞이 아동사랑 김장나눔행사’ 봉사활동을 펼쳤다.

남동발전 나눔봉사단과 진주시 여성자율민방위기동대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부식으로 제공할 김치 500포기를 담그는 행사로 치러졌다.

행사에 참석한 홍성의 남동발전 기획관리본부장은 “오늘 담근 김치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돼 훈훈한 추석명절이 되길 바란다”며 “봉사활동에 함께해 준 진주시 여성자율민방위기동대원들에게도 감사하다”고 전했다.

하성철 진주시 부시장도 “남동발전이 진주혁시도시로 이전해 오면서 지역사회에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는 것에 대해 35만 진주시민 대표로서 깊은 고마움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남동발전은 지난 8월 17일 진주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 중 최초로 진주시와 사회공헌 MOU 협약을 맺었다.

이어 정부3.0 정책기반 아래 진주시 4대 복지정책과 남동발전 써니 프로젝트(Sunny Project)를 연계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을 합의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