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가져
한전KPS,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가져
  • 박윤석 기자
  • 승인 2015.07.07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인재와 함께 소통·홍보 나서
▲ 한전KPS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행사 후 최외근 사장과 대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전KPS가 광주·전남 지역사회 우수인재와 함께 대외 홍보활동 강화에 나섰다.

한전KPS(사장 최외근)는 7월 7일 나주 빛가람혁신도시 본사에서 서포터즈로 선발된 대학생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전KPS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

한전KPS는 이번 대학생 서포터즈 선발을 통해 지역사회 대학생과의 소통은 물론 대내외 홍보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전KPS에 따르면 이번 대학생 서포터즈는 지역대학에서 많은 학생들이 지원한 가운데 서류전형을 통과한 50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면접을 실시, 한전KPS를 알리는 데 적합하다고 판단된 25명을 선발했다.

이번에 선발된 25명의 한전KPS 대학생 서포터즈는 오는 10월까지 광주하계U대회를 비롯해 하절기 에너지절약 길거리 홍보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발전소 계획예방정비공사 현장을 직접 방문해 전력산업의 중요성을 체험할 계획이다.

최외근 한전KPS 사장은 “이번에 선발된 대학생 서포터즈들은 발전소 견학 등을 통해 우리나라 전력산업과 발전정비 산업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주변 사람들에게 한전KPS를 정확히 알리고 소통할 수 있는 공식 알리미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