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대규모 무선 네트워크 구축 손쉽게 해결
에머슨, 대규모 무선 네트워크 구축 손쉽게 해결
  • 박윤석 기자
  • 승인 2015.03.05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와이어리스 네비게이터’ 출시
직관적 인터페이스로 무선 인프라 확대

자동화기기 및 시스템 제조분야 글로벌기업인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가 무선 네트워크 사용자들이 보다 쉽게 관련 장치를 확대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선보였다.

에머슨의 신규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스마트 와이어리스 네비게이터(Smart Wireless Navigator)는 대규모 무선 네트워크 구축을 가능케 해 사용자가 무선 네트워크를 효율적으로 확장·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즉, 신뢰성·안전성·환경책임·공정성능이라는 범위 전반에서 무선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포괄적 개념의 도구다.

기본적으로 네트워크의 확대·관리·유지보수를 위한 툴을 제공하는데 스마트 와이어리스 환경을 능률화하는 무선 도구를 비롯한 무선 네트워크와 장치 진단·데이터는 조작하기 쉬운 직관적 인터페이스로 구성돼 있다.

에머슨에 따르면 네비게이터는 직관적인 설계방식으로 개발돼 대량의 무선진단정보나 데이터를 조직적으로 구성할 수 있고, 기존의 인프라를 자세히 묘사해 사용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다.

또 단일한 소프트웨어 플랫폼 설계로 사용자들은 대규모로 배치되는 무선 네트워크를 용이하게 관리할 수 있고, 실효성 있는 정보를 필요로 하는 곳에 적절히 전달하게 된다.

Bob Karschnia 에머슨 무선부문 부사장은 “무선 기술의 장점은 바로 강력한 확장성에 있다”며 “시설이 확장됨에 따라 사용자들은 여러 그룹으로 관리하는 다양한 무선 네트워크를 기존 시설에 추가로 설치하려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고 무선 인프라 환경의 변화를 설명했다.

이어 “무선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새로운 네트워크를 계획·배치하고, 신규 데이터 및 진단정보의 유입을 조직적으로 구성하는 중앙 플랫폼이 필요하게 됐다”며 “사용자들이 가시성·효율성·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특수하게 설계된 장비를 통해 여러 스마트 와이어리스 툴을 제공하는 단일한 윈도우 인터페이스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