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한울원자력본부동해안 최대 축제 울진뮤직팜페스티벌 성료
한수원 한울원자력본부동해안 최대 축제 울진뮤직팜페스티벌 성료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3.08.1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한정탁)가 개최한 동해안 최대해변축제 ‘울진뮤직팜페스티벌’이 지역주민 및 울진을 찾은 여름 피서객을 대상으로 8월 2~3일 울진엑스포공원 야외특설무대에서 그 화려한 막을 내렸다.

‘Live Energy, Enjoy Green with Music’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페스티벌은 국내 정상급 K-pop 가수들의 화려한 무대와 울진뮤직팜만의 특별한 컨셉의 세대공감 미니콘서트로 울진의 청정한 자연과 음악을 즐기는 감성음악여행을 선보였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이번 페스티벌은 오프닝 타악공연을 시작으로 김건모, 동물원, 여행스케치, 장윤정, 2AM등 대한민국의 정상급 가수들이 총출동해 울진 왕피천의 여름밤을 뜨겁게 달궜다.

또 뮤직팜페스티벌은 울진의 여름밤을 뜨겁게 달굴 음악공연 이외에도 울진의 청정해변에서 낮동안의 더위를 날려버릴 ‘윈드서핑체험행사’도 마련했다. 8월 2일부터 3일간 생태하천 왕피천과 망양정 앞바다에서 개최된 윈드서핑체험은 울진의 아름다운 바다와 어우러질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이 됐다.

앞으로도 한울원자력본부는 문화울진, 살기 좋은 울진을 널리 알리기 위해 뮤직팜 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와 아울러 다양한 문화행사를 내실 있게 준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