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로맨틱 섹시 코믹극 <발칙한 로맨스> 올 가을 시즌 2로 돌아온다!
최강 로맨틱 섹시 코믹극 <발칙한 로맨스> 올 가을 시즌 2로 돌아온다!
  • 정지운 기자
  • 승인 2012.08.1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남 김수로는 연극 <발칙한 로맨스>, 뮤지컬 <커피프린스 1호점>과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를 차례로 성공시키며 대학로 최고의 흥행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김수로 프로젝트가 올 9월, 다시 한번 최강 로맨틱 섹시 코믹극 <발칙한 로맨스 시즌2>로 돌아온다.

응큼한 상상에 더욱 대담해진 입담, 관객들의 허를 찌르는 재미에 로맨틱한 감성까지 더해져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될 대학로 대표 로맨틱 섹시 코믹극 <발칙한 로맨스 시즌2>는 오는 9월 4일 대학로 아트센터K 동그라미 극장에서 오픈 된다.



시즌1의 명성을 뛰어넘어
더 발칙하게, 더 대담하게

 

지난해 10월 초연된 로맨틱 섹시 코믹극 <발칙한 로맨스>는 코믹연기의 달인 김수로가 직접 선택한 첫 번째 작품이니만큼 응큼한 상상력과 포복절도할 대사들이 절묘하게 어우러졌다는 평가와 함께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다.

시즌 1 오픈 당시 첫 주말에 매진사례를 낳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이러한 입소문에 힘입어 이효리, 추신수, 강예원, 김규리, 소유진, 황재균 등 연예계 및 스포츠계의 최고 스타들까지 직접 공연장을 찾아 관람하며 <옥탑방 고양이>, <극적인 하룻밤>, <김종욱 찾기> 등과 같은 대학로 로코물의 계보를 잇는 작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발칙한 로맨스 시즌2>에서는 시즌 1의 응큼한 상상력은 더욱 발칙하게, 관객들을 초토화 시켰던 코믹한 대사들 역시 더욱 대담하게 업그레이드 시켜 돌아올 예정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웃음이 매력적인 배우 이현진의 가세로 섹시 발랄 코믹극에 로맨틱한 감성까지 더해졌다.


미쓰에이 수지의 그, 이현진
<발칙한 로맨스>의 ‘마수지’의 곁으로!

이번 <발칙한 로맨스 시즌2>에서는 드라마 <김치 치즈 스마일>, <넌 내게 반했어>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훈남 이미지를 쌓아온 로맨틱 가이 이현진이 합세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발칙한 로맨스 시즌2>로 브라운관을 벗어나 처음으로 무대에 도전하는 배우 이현진은 최근 대세 아이돌 미쓰에이 수지와 함께 출연한 CF에서 키스신을 선보이며 ‘수지의 남자’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공교롭게도 <발칙한 로맨스>의 상대역인 여자주인공의 이름 역시 ‘수지’로, 이현진은 이번 작품을 통해 다시 한번 ‘수지의 남자’로 새롭게 변신할 예정이다. 수지의 남자 이현진이 그의 첫 무대 데뷔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공연정보>
공연기간 : 2012년 9월 4일(화) ~ 2013년 1월 27일(일)
공연장소 : 대학로 아트센터K 동그라미극장
관 람 료 : 전석 30,000원
주최/주관 : 아시아브릿지컨텐츠(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