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EPS, ‘벽화예술 길 조성’ 봉사활동 실시
GS EPS, ‘벽화예술 길 조성’ 봉사활동 실시
  • EPJ
  • 승인 2012.07.1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완경 사장 비롯해 임직원 및 가족 100여 명 참석

 

▲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이완경 사장 모습
GS EPS(사장 이완경)가 당진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벽화예술 길 조성’ 사업에 참여했다.

지난 5월 급여의 1%씩을 적립해 조성한 ‘임직원 1% 나눔기금’ 2,580만원을 당진시에 ‘벽화예술 길 조성’ 사업 후원금으로 기부한 GS EPS 임직원은 6월 23일 옛 당진군청 건물과 당진성당 사이 구간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GS EPS 임직원이 후원하고 직접 봉사활동도 실시하는 ‘벽화예술 길 조성’ 사업은 옛 당진군청 주변 담벼락을 아름답게 가꾸는 사업으로, 도시의 슬럼화를 방지하고 시민들에게 문화예술적인 공간을 선사하는 공익사업이다. 벽화 디자인은 그 동안 당진시 자원봉사센터와 GS EPS 자원봉사단이 함께 고민한 끝에 당진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선정했다.

이날 자원봉사활동에는 이완경 GS EPS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가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자원봉사센터 소속 봉사자들도 상당수 참여했다.

GS EPS는 이번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당진시민과 화합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자원봉사활동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GS EPS는 매년 당진발전소 주변 초중고 7개 학교에 장학금, 기자재, 운동회, 학예회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당진지역 문화행사인 기지시줄다리기, 상록문화제, 한진리 바지락 축제 등을 후원하고 있다.

 

이와 함께 어린이 복지관과 학교에 체육시설을 기증하고 있으며, 매년 10월에는 당진지역 어린이들의 미술에 대한 재능을 키우고자 ‘당진 환경사랑 미술대회’를 개최하는 등 당진지역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