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원자력연료 신입·경력직원 입사식
한전원자력연료 신입·경력직원 입사식
  • EPJ
  • 승인 2012.06.15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학 사장 “글로벌 경쟁력 갖출 것” 주문
한전원자력연료가 2012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직원 62명에 대한 입사식을 5월 18일 개최했다. 이날 입사식은 김기학 사장이 신규 입사자에게 사령장을 수여하고 임원 및 노조위원장이 회사배지를 달아주는 것을 시작으로 신규직원 대표의 선서와 환영사, 상견례 순으로 진행됐다.

기학 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이제는 국내를 넘어 세계가 일터인 시대를 맞이한 만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것”을 당부하고, “조직생활에서 좌절과 갈등을 겪게 될지라도 슬기롭게 이겨내고 강인한 사회인으로 성장해 우리나라 원자력 산업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해낼 인재가 되어 달라”고 주문했다.

이날 입사식을 마친 신규 직원들은 앞으로 직종에 따라 4~6주간 소정의 연수프로그램을 거쳐 6월 중순 소속부서에 배속될 예정이다. 한전원자력연료는 멘토링 제도를 운영해 신규 입사자들이 조직 환경과 직무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선배사원들이 돕고, 연수과정 동안 회사 전반적인 교육과 직무교육 뿐 아니라 건강, 재테크, 와인 강좌 등의 교양특강과 함께 여수세계박람회 및 국내 발전소 견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한전원자력연료는 2009년 UAE 원전 수주와 신규 원전 건설에 따른 핵연료 공급 물량 확대, 해외사업 활성화 등 사업 확대에 따른 인재 확보를 위해 하반기에도 30여명의 직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EPJ
EPJ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