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삼봉 이발소> 업그레이드 된 시즌2로 돌아오다!
연극 <삼봉 이발소> 업그레이드 된 시즌2로 돌아오다!
  • 정지운 기자
  • 승인 2012.05.09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11월 24일부터 올 2월 19일까지 인기리에 초연됐던 연극<삼봉이발소>가 끊임없는 앵콜 요청과 연일 매진된 1차공연의 인기에 힘입어 3개월 만에 시즌2로 돌아왔다.

연극<삼봉이발소>는 낯익은 이름만큼 유명한 웹툰 하일권 작가의 삼봉이발소를 원작으로 만들어졌다.

연극<삼봉이발소>는 우리가 애써 외면해버리는 외모지상주의라는 쓰라린 주제를 밝고 명랑하게 풀어낸 코믹 휴먼드라마다.

이 연극은 원작이 가진 따뜻한 메시지에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연극적 묘미와 코믹요소를 적재적소에 넣어 관객들로 하여금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고, 그 결과 창작초연임에도 불구하고 연일매진을 기록했다.

 

네이버 재연재와 관객들의 끊임없는 앵콜요청에 힘입어 3개월 만에 컴백!
연극 삼봉이발소 2천만의 가슴을 울린 하일권 인기웹툰 원작 못지않은 돌풍

연극 삼봉이발소의 원작인 삼봉이발소(하일권 작)가 이미 다른 포털사이트에서 인기리에 연재돼 완결됐던 웹툰임에도 불구하고 최근 네이버에서는 재연재를 시작했다.

삼봉이발소가 연극으로 인기를 끌며 원작자체도 다시 한 번 재조명됨에 따라 삼봉이발소 재연재를 결정한 것이다.

이처럼 연극 삼봉이발소는 초연 때도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어냈지만 삼봉이발소의 진종현 연출은 아쉬운 점이 많았던 무대라고 말했다.

진종현 연출은 “시즌2에서는 관객들이 더욱 공연에 흠뻑 빠질 수 있도록 각색과 연출, 무대에 모두 변화를

줘 이번 공연은 원색의 과일바구니와 같은 느낌으로 연극에서 느낄 수 있는 만화적 색채감이 최대로 발휘될 것”이라며 시즌2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함께 내비췄다.

여기에 슈퍼주니어 신동, 려욱 등 스타들이 추천하는 연극으로 트위터를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어 시즌2는 시작 전부터 원작 이상의 돌풍을 예고했다.

관객들이 공연을 통해 얻고 싶은 것은 첫 번째가 재미, 두 번째는 감동 그 다음은 없다고 한다. 이렇게 재미와 감동이 함께하면 관객들이 만족한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진리이지만, 이를 충족시키는 연극은 흔치 않다.

요즘의 많은 연극들은 무조건 웃기기만 하는 코미디 연극이 대세이고, 그렇지 않으면 감동이나 작품성만을 추구해 자칫 관객들의 흥미유발을 하지 못해 흥행에 실패한다.

연극<삼봉이발소>는 관객의 두 가지 욕구를 모두 충족시켜줄 수 있는 공연이다. ‘외모지상주의를 비판하지만 스스로 겉모습으로만 사람을 판단하지 않았는가?’라는 질문에 바로 ‘NO’라고 답할 수 없다면 지금 바로 공연장을 찾아보길 권한다.

<연극 삼봉이발소 시즌2 공연정보>

공연기간 : 2012.5.2 ~ 2012.10.31
관람료 : 3만원
제작/기획 : 제이에이치 컴퍼니
프로듀서 : 이지현
연    출 : 진종현
출 연 진 :  양동선, 이윤정, 김상훈, 김나래, 송재연, 최윤빈 (샴푸팀)
             이성우, 류단, 박상현, 김소양, 김남호, 김수레 (린스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