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더 아찔하게 조금 더 달콤하게! 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 <발칙한 로맨스>
조금 더 아찔하게 조금 더 달콤하게! 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 <발칙한 로맨스>
  • 정지운 기자
  • 승인 2012.03.12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년 대학로 최고의 섹시 발랄 코믹극으로 화제를 모았던 <달콤한 원나잇>이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달콤한 원나잇>은 첫 사랑과의 재회를 다룬 솔직 담백한 이야기와 깨알 같은 재미로 대학로 관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

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발칙한 로맨스>는 더욱 솔직하고 과감해진 이야기와 재미로 관객들을 확실하게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다.


대학로 무대를 더 화끈하게 달구다!!


연극 <발칙한 로맨스>는 고교시절의 순수한 첫사랑을 간직하고 있는 수지(서지유, 염지영)와 봉필(허성민, 채동현)이 15년 후 각자의 삶을 살다 애틋한 첫사랑의 추억을 떠올리며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다룬 솔직, 발랄한 섹시코미디이다.

2009년 초연 당시 ‘19금(禁)’을 내걸며 심야연극이란 독특한 컨셉으로 시작한 <발칙한 로맨스>는 공연 자체에 노출이 아닌 발칙한 상상력과 배우들의 아찔한 연기로 무대를 채우며 성황리에 공연을 펼치고 있다.

코믹연기의 달인 김수로가 직접 선택한 작품인 만큼 19금의 경계를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코믹한 대사들과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학로에서 최고의 섹시 코미디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이 작품은 오픈 첫 주말에는 매진사례를 낳는 기염을 토했다.

이러한 입소문에 힘입어 이효리, 추신수, 강예원, 김규리, 소유진, 황재균 등 연예계 및 스포츠계의 최고
스타들까지 직접 관람하며, 대학로 소극장 공연의 묘미와 깨알 같은 재미와 감동을 추천하며 일등 연극으로 자리 잡았다.

연극<발칙한 로맨스>는 뜨거운 성원과 관심 속에 배우들 또한 회를 거듭 할수록 더 열정적인 모습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과 재미를 고스란히 전달했다.

관객들의 허를 찌르는 재미와 더 진한 감동의 연극<발칙한로맨스>는 <김종욱찾기>, <옥탑방고양이>, <극적인하룻밤>과 같이 대학로 대표 로맨틱코미디로 관객들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고 있다.


<공연정보>

공연시간  : 평일 PM 8:00 / 토, 일요일 PM 3:00 , 7:00 (월요일 공연 없음)
공연장소  : 대학로 미마지아트센터 물빛극장
관 람 료  : 전석 25,000원
공연예매  : 인터파크 www.interpark.com  1588-155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