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득이 외 1편
완득이 외 1편
  • 김봉준 기자
  • 승인 2011.10.12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득이

◆감독 이한 ◆출연 김윤석, 유아인 ◆개봉 10월20일

세상의 그늘에 숨어있는 게 편한 열 여덟 살의 반항아 ‘완득’과 그런 완득을 세상 밖으로 끄집어내려는 독특한 선생 ‘동주’, 서로에게 멘토이자 멘티가 되어준 두 남자의 유쾌하고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완득이>.

70만부가 판매된 화제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국 최고의 연기파 배우 김윤석과 절정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유아인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완득이>가 두 남자의 특별한 멘토링으로 진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입만 열면 욕이고, 자율 학습은 진정한 자율에 맡기는 문제적 선생이지만, 완득이에게 공부가 아닌 함께 걷는 법을 일깨워주며 진정한 멘토가 되어주는 ‘이동주’ 역은 한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김윤석이 맡았다.

<추격자>, <거북이 달린다>, <전우치>, 최근작 <황해> 등 서늘한 악역 연기부터 소탈한 캐릭터까지 극과 극의 모습으로 변신하며 독보적 연기력과 흥행파워를 입증해온 김윤석은 이번 작품을 통해 의외성 넘치는 개성과 인간적이고 친근한 매력으로 다시 한번 새로운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성균관 스캔들>로 ‘걸오앓이’ 신드롬을 일으켰던 유아인이 싸움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지만 싸울 수도 이길 수도 없는 단 한 사람, 담임 동주가 너무 싫어 매일 죽여 달라고 기도하는 소심한 반항아 ‘도완득’을 연기한다.

겉으론 무심한 듯하고 거칠지만, 실은 깊고 여린 속을 지닌 완득 캐릭터는 유아인의 당찬 매력과 한층 성숙된 연기가 더해져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파라노말 액티비티 3

◆감독 헨리 유스트, 아리엘 슐만 ◆개봉 10월20일

제작비의 7000배에 달하는 흥행수익, 역대 할리우드 공포영화 오프닝 신기록 등 전세계 박스오피스를 강타한 최고의 화제작 <파라노말 액티비티>의 3편이 오는 10월 20일 전세계 동시 개봉된다. 베일 속에 감춰진 <파라노말 액티비티 3>는 1-2편에서 케이티와 크리스티 자매를 끊임없이 괴롭힌 충격 미스터리 현상, 그 공포의 시작이 밝혀질 예정이다.

전세계적으로 ‘파라노말’ 신드롬을 일으킨 화제작 <파라노말 액티비티>는 8살 때부터 주위를 맴돌던 정체불명의 존재를 느껴온 케이티와 그녀의 남자친구 미카가 그 존재를 밝혀내기 위해 24시간 동안 자신들의 일상을 카메라에 담아내며 벌어지는 이상 현상을 그려냈다.

스티븐 스필버그 제작, 세 가지 결말 등으로 수많은 화제를 몰고 온 <파라노말 액티비티>는 제작비의 7000배가 넘는 엄청난 흥행 수익을 기록했다.

전편보다 3개월 전으로 돌아가 케이티의 동생 크리스티 가족에게 벌어지는 공포를 그린 <파라노말 액티비티 2>는 6대의 CCTV로 촬영해 전편보다 더욱 다양해진 영상과 치밀해진 스토리를 선보이며 개봉 주 전세계적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파라노말 액티비티 3>는 충격적인 미스터리 현상이 시작된 케이티와 크리스티 자매의 유년시절 이야기로 거슬러 올라가 그들을 끊임없이 괴롭혔던 모든 공포의 시작이 밝혀질 예정이다.

또한 이번 3편은 파라노말 시리즈를 탄생시킨 1편의 감독 오렌 펠리가 제작으로 참여하고 2010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평단의 극찬을 이끌어낸 다큐멘터리 <캣피쉬>를 연출한 헨리 유스트와 아리엘 슐만이 감독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