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극<아메리카노> 들여다보기
연극 아메리카노는 헬스클럽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운동기구를 하나 둘 팔아 치우고 회원도 없는 휑한 헬스클럽에서 회원유치에 안달이 난 괴팍한 원장은 밀린 월세로 인해 매일같이 건물주인의 행패와 협박에 시달리고 있다.

이들을 방해하는 건물주인, 그리고 몸맵시가 볼품없고 어리버리한 트레이너들과 관객들이 합류해 좌충우돌 이야기를 펼쳐나간다. 그런데 건물주인을 피해 계속해서 도망을 일삼던 원장이 어느 날 건물주인과 정면 충돌하게 되면서 이야기는 국면으로 치 닿는다.
오직 ‘웃음’으로 승부한다
연극 <아메리카노>는 사람들의 각기 입맞춤에 즉각 반응하기 위해 빠르게 변하는 웃음, 개그 코드,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있다. 관람하기

기발한 아이디어와 어우러져 탄탄하게 짜여진 숨 가쁜 스토리가 한 순간도 공연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연극 <아메리카노>의 연출을 맡은 KBS 12기 공채 개그맨인 한상규씨는 “저희 공연은 인생, 철학, 삶, 감동, 생각, 의미, 명분, 실리 아무것도 없습니다. 오직 ‘웃음’ 만 있습니다. 오프닝부터 커튼콜까지 유쾌한 웃음이 연발할 것입니다. 웃음유발자 조직에 들어오신 걸 환영합니다”라고 전했다.

공연 오픈 후 연일매진을 기록하며 흥행몰이와 인기행진 대열에 합류한 연극 아메리카노 출연배우 중 KBS 공채 22기 ,23기 장효인, 조승희는 “언제나 우리를 코미디만은 최고라고 말해 준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라고 전했다.
웃음에 목마른 우리들이 추천하는 공연 <아메리카노>를 통해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연극이 가져다 주는 색다른 재미에 빠져보자.
공연정보
공연기간: 2011.07.10 ~ 10.09
공연장소: 대학로 훈아트홀
공연시간: 1:20 / 4:00 / 5:30 / 7:00 / 8:30 (매일 총 6회)
티켓가격: 15,000원(프리뷰할인 행사 진행 중)
출연진: 한상규, 김승현, 이상혁, 김경락, 최원일, 조승희, 장효인...
공연등급: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80분
사이트: http://cafe.daum.net/palyamericano
공연문의: 탑아트엔터테인먼트 02-747-3066

저작권자 © 일렉트릭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