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광구 외 1편
7광구 외 1편
  • 박윤석 기자
  • 승인 2011.08.08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광구

3D 액션 블록버스터 <7광구>는 한반도 남단 7광구의 망망대해에 떠 있는 석유시추선 ‘이클립스 호’에서 벌어지는 심해 괴생명체와 대원들 간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한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이클립스 호’에 탑승해 블록버스터급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해운대’, ‘내사랑 내곁에’를 통해 가장 바쁜 한 해를 보낸 배우 하지원은 시추선 ‘이클립스 호’의 해저 장비 매니저 ‘차해준’ 역을 맡았고, 드라마 ‘추노’를 통해 선 굵은 남성적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한 오지호는 유질 분석관 ‘김동수’ 역을 맡았다.

그리고 국민 배우 안성기가 시추선의 베테랑 캡틴 ‘정만’ 역에 캐스팅돼 무게감을 더한다. 이 밖에 ‘이클립스 호’ 시추 팀원들로는 의료 담당관 이한위, 시추 장비 매니저 박철민, 시추 장비 용접기사 송새벽, 해저생태연구원 차예련 등 연기파 명품 배우들이 대거 출현해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제주도 남단, 7광구의 망망대해에 떠있는 석유 시추선 이클립스 호.
산유국 꿈에 부푼 대원들의 예상과는 달리 시추작업은 번번히 실패로 끝나고, 결국 본부로부터 철수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철수를 위해 본부에서 베테랑 캡틴 정만(안성기)을 투입하지만 오랜 시간 공들인 7광구에 석유가 있다고 확신하는 해저 장비 매니저 해준(하지원)은 본부의 일방적인 명령에 강하게 반발한다.

철수까지 주어진 시간은 한달. 해준과 대원들이 마지막 시추작업에 총력을 가하던 어는날, 갑자기 본보와 통신이 끊기고 이클립스 호에는 이상 기류가 흐르는데….

감독 김지훈 │ 출연 하지원, 안성기, 오지호 │ 개봉 8월 4일

카우보이 & 에이리언 

‘아이언맨’ 시리즈로 전 세계 폭발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존 파브로 감독의 신작으로 2011년 여름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블록버스터 <카우보이 & 에이리언>이 ‘007’의 다니엘 크레이그와 ‘인디아나 존스’ 전설의 카리스마 해리슨 포드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007 시리즈’를 통해 거친 남성미와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전 세계 여심을 사로잡은 바 있는 다니엘 크레이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젠틀한 스파이 ‘제임스 본드’가 아닌, 손목에 채워진 하이테크 무기로 놀라운 반격에 나서는 카우보이 ‘제이크’로 돌아온다.

전작을 통해 다부진 근육질 몸매와 매력적인 눈빛, 그리고 고난도 액션을 소화해내는 탁월한 액션 연기를 보여준 바 있는 다니엘 크레이그는 이번 작품에서도 변함없는 매력과 기대 이상의 액션으로 관객들을 흥분케 할 예정이다.

또한 다니엘 크레이그와 호흡을 맞추게 된 ‘인디아나 존스’ 전설의 카리스마 해리슨 포드는 최고의 권력자이자 무자비한 성격의 ‘달러하이드’ 대령 역으로 여전한 액션 배우로서의 위력을 보여준다. 페도라와 채찍을 든 고고학자 ‘인디아나 존스’ 대신 카우보이 모자와 총으로 무장한 냉혹한 권력자로 돌아온 해리슨 포드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과거의 기억을 모두 잃은 채 사막 한가운데에서 눈을 뜬 남자 ‘제이크’.
손목에 채워진 의문의 기계, 자신의 등장을 경계하는 사람들로 인해 이유모를 위협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그 때, 모두를 향한 정체불명 놈들의 무차별 공격이 시작되는데….

감독 존 파브로 │ 출연 다니엘 크레이그, 해리슨 포드, 올리비아 와일드 │ 개봉 8월 11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