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학술대회 신기술제품전시회 참여기업- 한국내쇼날 인스트루먼트
하계학술대회 신기술제품전시회 참여기업- 한국내쇼날 인스트루먼트
  • 정지운 기자
  • 승인 2011.07.1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I 제품 활용한 혁신의 역사를 쓰다
게임 시스템 테스트부터 의료기기 구축까지

NI 데이타수집(CompactDAQ 포함)

한국내쇼날 인스트루먼트는 지사 설립 이래 약 10여 년간, 매해 전년대비 두 자리 수 성장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갖고 있다.

내쇼날 인스트루먼트는 컴퓨터 기반의 Test, Measurement, Automation, Control 및 Design 분야의 선두 주자로서 프로그래밍 언어 LabVIEW 및 1000가지 이상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등을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내쇼날 인스트루먼트는 전 세계 40여 개의 지사와 5,000여명 이상의 전문 인력을 보유한 다국적 기업으로 명성이 알려졌다.

내쇼날 인스트루먼트는 40년간, 계측의 방법을 혁신시킴으로써 전 세계 과학자 및 엔지니어의 테스트, 컨트롤, 임베디드 디자인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시스템 설계, 프로토타입, 배포하는 방식에 큰 변화를 가져왔다.

또한 전 세계 3만개 이상의 기업에서 NI의 개방된 그래픽 기반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와 모듈형 하드웨어를 채택해 제품 개발 시간을 최소화하고 생산성을 증대해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있다.

실험실 환경 외부에서도 계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제작된 NI myDAQ는 종합적인 기능과 휴대성이 결합된 제품으로, NI myDAQ을 통해 학생들은 강의실과 실험실 환경 외부에서도 실험실과 동일한 공학 실험을 수행할 수 있으며 NI LabVIEW 및 Multisim과 결합 시 시스템을 프로토타이핑하고 회로를 분석할 수 있다.

NI myDAQ는 8개의 가장 보편적인 플러그앤플레이 컴퓨터 기반 실험실 계측기를 단일 디바이스에서 제공한다. 또한 언제 어디에서나 사용가능한 소형 크기의 휴대용 제품으로 LabVIEW와 Multisim을 사용해 기능을 확대하고 오디오 혼합 및 조작을 위한 아이팟 호환 3.5mm 오디오 입출력이 가능하다.

NI CompactDAQ 시스템은 섀시, C 시리즈 I/O 모듈, USB 또는 이더넷으로 연결된 Windows 호스트 컴퓨터로 구성됐다. NI는 상호 연동 가능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컴포넌트를 개발해 현재 USB CompactDAQ를 사용하고 있는 실험실 테스트용 시스템이 동일한 모듈과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이더넷을 통해 공장 현장에 배포할 수 있다.

내쇼날 인스트루먼트는 올해 최대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며, LabVIEW 한글버전 출시, 국내 개발자를 위한 커뮤니티와 같이 한국의 실정과 정서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 지원을 위해 총력을 다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