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산전, ‘LSIS’로 영문 사명 변경
LS산전, ‘LSIS’로 영문 사명 변경
  • 박윤석 기자
  • 승인 2011.04.1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이고 똑똑한 솔루션 제공 의미
LS산전이 영문 사명을 ‘LSIS’로 변경하고 글로벌 시장공략을 본격화했다.

LS산전은 3월 18일 안양 LS타워 본사에서 제 37기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영문 사명을 기존 ‘LS INDUSTRIAL SYSTEMS CO., LTD’에서 ‘LSIS CO., LTD’로 변경하는 안을 비롯해 정관 변경, 이사 선임 등의 의안을 의결했다.

LS산전은 기존 영문 사명이 산업용 전기·전자 영역에만 국한되는 만큼 그린비즈니스를 비롯해 현재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의 정체성을 담지 못한다는 판단에 따라 사명 변경을 추진해 왔다.

새로운 영문 CI인 ‘LSIS’는 기존 영역인 ‘Industrial Systems’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기업 비전과 연관한 ‘Innovative Solution’, 사업영역의 확대를 나타내는 ‘Infra Solution’, 지향하는 가치 측면의 ‘Intelligent Solution’을 포괄적으로 포함하는 알파벳 ‘I’와 ‘S’의 조합으로 이뤄졌다.

‘Innovative Solution’은 LS산전의 비전인 혁신을 넘어선 혁신가들 ‘Innovators of Innovation’을 의미하고, ‘Infra Solution’은 사업적 측면에서 기존 산업 시스템에 그치지 않고, 전력과 자동화 인프라 전체를 아우르는 개념이다.

‘Intelligent Solution’은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 IT기술이 접목되는 기술 컨버전스 시대에 있어 공급자와 수요자간 쌍방향 정보교환을 통해 똑똑한 공급, 똑똑한 소비를 이끄는 솔루션을 제공함을 의미한다. 이를 통해 스마트그리드 분야 글로벌 플레이어로서 세계 시장을 석권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