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PCO 서울본부 ‘협력회사 청렴협약’ 체결
KEPCO 서울본부 ‘협력회사 청렴협약’ 체결
  • EPJ
  • 승인 2011.02.0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렴도 최우수 사업소 달성 노력
KEPCO 서울본부(본부장 이재희)는 1월 27일 반부패·청렴의식 제고를 위한 ‘2011년도 협력회사 청렴협약 체결식’을 거행했다.

이날 협약 체결식에서는 본부직할 간부와 협력업체 대표 및 시공관리책임자 등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협력회사 청렵협약 체결을 시행했다. 

청렴협약 체결의 목적은 청렴·윤리경영 구현을 위해 협력회사와 반부패·청렴의식 공감대를 형성하고, 계약 및 건설공사분야 청렴도 제고를 위한 취지로 시행됐으며, ‘청렴도 최우수 사업소 달성’을 위한 KEPCO의 반부패·청렴 실천의지를 협력회사에 전달하기 위해서다.

이 날 행사는 ▲본부장과 협력회사 대표 간 청렴협약서 교환 ▲KEPCO의 반부패·청렴 실천의지 전달 및 협력회사 동참·협력 당부 ▲공공기관 청렴도 1위 달성 기념 홍보 동영상 상영 ▲협력회사 임직원 대상 윤리경영 사이버 교육 수강 안내 ▲협조사항 및 건의사항 순으로 진행됐다.
서울본부는 청렴문화 정착을 통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KEPCO가 청렴도 평가 공기업 1위를 달성하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2011년 ‘청렴도 최우수 사업소 달성’을 위해 본부와 각 사업소별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재희 본부장은 이번 청렴협약을 통해 청렴은 ‘고객의 마음을 헤아려 불편한 업무절차를 쉽고, 편리하게 고치는 것’이라는 생각으로 협력회사와 다양한 대화채널과 상생․협력하는 성숙한 동반자 관계를 구축함으로 ‘클린 본부’를 구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