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영광원자력본부
한수원 영광원자력본부
  • EPJ
  • 승인 2011.02.0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들과 함께 한 신나는 컴퓨터교실 열어
한국수력원자력 영광원자력본부(본부장 김대겸)는 겨울방학을 맞아 영광군 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김상희) 아동들을 대상으로 ‘사무능력 배양을 위한 컴퓨터 교실’을 열었다.

겨울방학동안 실시된 컴퓨터 교육은 지난 1월 4일부터 1월 28일까지 4주 동안 4회에 걸쳐 진행됐다. 이번 교육은 8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보조교사 등 100여명이 참석해 엑셀, 포토샵을 다양한 예제에 따라 실습해 보며 기본 함수 익히기, 데이터 통계, 예쁜 글씨, 사진 꾸미기 등 실생활에 활용도 높은 구성이 돋보였다.

매년 여름과 겨울방학에 시행하는 컴퓨터 교실은 해를 거듭할수록 센터 아동들의 호응이 높다.
‘기쁜우리’에 다니고 있는 김진주 학생(영광초 5)은 “인터넷 카페에 사진을 올릴 때가 많은데 포토샵을 배우고 나니까 사진 편집을 하기가 너무 좋다. 정말 잘 배우러 왔다는 생각이 든다”며 매우 고맙다고 말했다.

한편 영광원자력본부는 영광군 관내 12개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대상으로 학습프로그램(생활영어, 수학학습지, 자기주도학습, 종이공예, 수화, 한자 및 예절, 풍선아트)과 문화체험학습 등 아동들의 학습능력 증진 뿐 아니라 올바른 인격형성과 정서함양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펼쳐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