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PCO 남서울본부
KEPCO(한전) 남서울본부(본부장 명근식)는 10월 19일 올해 하계부하관리 우수 참여 13호 고객을 초청, 노고를 치하하고 감사패를 전달했다.대용량 수요관리 참여 고객 20여 명과 KEPCO 남서울본부 간부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진 이번 간담회는 한전의 경영현황 소개와 내년도 하계부하관리 제도개선사항 등을 전달하고, 동·하계 전력수급 안정에 대비한 고객의 의견을 듣기위해 마련됐다.
이날 남서울본부는 고객별 전담간부를 통해 1:1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전기설비에 대한 열화상진단과 과열개소 및 변압기 절연열화 측정 등 각종 기술적 서비스 지원을 지속하고, 고객 스스로 효율적 전력사용 및 소비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아울러 향후 동계 전력피크 절감에도 적극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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