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KEMCO 실현 위한 창의혁신 워크숍’ 개최
‘SMART-KEMCO 실현 위한 창의혁신 워크숍’ 개최
  • 최옥 기자
  • 승인 2010.10.0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부직 대상 혁신마인드 강화 및 문제해결능력 배양

에너지관리공단(이사장 이태용)은 9월 9일과 10일 양일간 충북 제천시 소재 청풍리조트에서 공단 이사장 및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SMART-KEMCO 실현을 위한 창의혁신 Sponsor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2010년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공단의 창의혁신 운동인 SMART-KEMCO 운동을 실질적으로 주도하고 리드하는 간부직의 혁신마인드 강화와 WORK-OUT 프로세스의 이해와 실습을 목적으로 실시된 것으로, 이사장 및 본부장을 비롯해 본사 실장 및 지역센터장 이상의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문가 강연, 경영현안에 대한 주요 쟁점사항 토의 및 실행방안 도출, 발표 등이 진행됐다.

이태용 이사장은 “SMART-KEMCO 운동은 자율적 환경에서 창의적으로 똑똑하게 일해 직원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동시에 투여된 노력에 걸맞는 성과를 내고자 도입한 것”이라며, “SMART-KEMCO 운동의 책임자이며 지원자인 스폰서로서 앞으로 그 역할을 원활히 수행해달라”고 참석자들을 독려했다.

워크숍에 참석한 공단 관계자는 “경영진을 비롯한 임직원의 창의혁신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새로운 창의혁신 추진방식인 Work-Out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