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썬그룹 전 계열사 봉사활동 참여 눈길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그랜드썬봉사단은 4월 12일, ‘2024 여주시장배 종목별 종합체육대회’에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여주시의 다양한 체육활동을 통한 시민들의 건강과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한 종합체육대회의 목적으로 총 15개 종목으로 진행된 행사에 지역발전과 체육진흥에 이바지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더욱 빛내기 위해 행사자원을 통한 봉사가 이뤄졌다.
이날 그래드썬봉사단은 여주종합운동장에서 시행한 종합체육대회 개회식 및 경기운영지원, 경기장 안내소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펼치며 종합체육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힘을 모았다.
본사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시작된 그랜드썬봉사단은 ㈜그랜드썬중심의 봉사활동에서 남부지사(부산 강서)∙중부지사(경기 안성) 임직원들도 동참하면서 랜드썬 계열사 전체로 확대하여 전국구로 자원봉사활동 지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정민영 그랜드썬봉사단장은 “봉사활동에 동참해준 임직원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기 위해 전국구로 봉사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그랜드썬은 나눔의 의미를 실천하는 ESG경영 활동 일환으로 그랜드썬봉사단을 발족해 전 계열사 임직원이 자원봉사에 참여하고, 지역사회 발전도모를 위해 소외계층 및 자원봉사의 손길이 필요한 단체의 지속적 활성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렉트릭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