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상일 한국전력기술 상임감사, 월성·새울 현장직원과 대화의 장 개최
윤상일 한국전력기술 상임감사, 월성·새울 현장직원과 대화의 장 개최
  • 이재용 기자
  • 승인 2023.03.2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파견 직원들의 반부패·청렴 의식 환기, 애로사항 청취 및 사기 진작
월성현장사무소를 방문한 윤상일 한전기술 상임감사(앞줄 오른쪽 세번째)가 현장 파견 직원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월성현장사무소를 방문한 윤상일 한전기술 상임감사(앞줄 오른쪽 세번째)가 현장 파견 직원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일렉트릭파워 이재용 기자] 윤상일 한국전력기술(사장 김성암) 상임감사는 3월 22~23일 양일간 월성·새울 현장 사무소를 방문하고 현장파견 직원들과 대화의 장을 개최했다.

이번 방문은 현장파견 직원들의 반부패·청렴 의식 환기, 업무처리 과정에서의 애로사항 청취와 직원 사기 진작 차원에서 이뤄졌다.

월성 현장을 3월 22일 방문한 윤상일 한국전력기술 상임감사는 직원들의 요구사항에 깊은 관심을 표명하고 직원들에게 다양한 직무경험 및 청렴·윤리교육 이수를 통한 역량 향상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한수원 월성원자력본부를 예방해 가동 중인 원전 10개 호기의 계속 운전 및 건식저장시설 확대를 위한 양사 협력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현장 사무소 방문 이틀째인 3월 23일 새울 현장에서도 윤상일 한국전력기술 상임감사는 직원들과의 대화의 장을 열고 기본 기술을 철저하게 숙지하며 청렴한 직장 생활을 이어갈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현장 특성상, 어려운 환경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직원들의 사기진작 방안 수립을 검토하겠다는 의지도 내비쳤다.

이어서 예방한 한수원 새울원자력본부에선 원자력 산업계의 주요 현안에 대해 점검하고 원전 생태계 재활성화 및 협력사와의 동반 상생 방안 등에 대해서 토의했다.

한국전력기술은 현장 근로자들을 비롯한 전사 임직원들의 복무 환경을 지속적으로 점검해 개선하고 경영진-직원 간 소통 채널을 활성화하는 등 건강한 조직문화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