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5번째 ‘올해의 산업용 IoT 기업’ 선정
에머슨, 5번째 ‘올해의 산업용 IoT 기업’ 선정
  • EPJ
  • 승인 2023.02.1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oT Breakthrough Award 2023서 IoT 분야 전문성 입증
Plantweb 디지털 에코시스템으로 안전성·에너지효율 지원

[일렉트릭파워] 기술·소프트웨어 전문기업 에머슨이 제7회 IoT Breakthrough Award 2023에서 ‘올해의 산업용 IoT(IIoT) 기업’으로 선정됐다.

IoT Breakthrough Awards는 산업·기업, 소비자, 커넥티드 홈 등에 이르는 다양한 IoT 범주에서 글로벌 IoT 혁신과 리더십을 갖춘 기업에 수여된다. 수상자는 언론인, 분석가, 기술 임원을 포함해 IoT 분야에 풍부한 경험을 지닌 고위급 전문가 패널이 선정한다. 올해에는 4,000개 이상 기업들이 후보에 오르며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에머슨은 아스펜테크(AspenTech)로 최적화된 Plantweb 디지털 에코시스템을 통해 기업 운영과 기능을 최적화하고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에 기여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에머슨은 수십 년간 쌓아온 기술혁신과 전문성을 활용해 모든 산업분야 제조업체에 최신 자동화 기술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2018년과 2019년, 2020년, 그리고 2022년에 이어 5번째로 올해의 IIoT 기업으로 선정되며 Plantweb 디지털 에코시스템의 파워를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아스펜테크의 산업 AI 자산 최적화 소프트웨어와 통합된 에머슨의 새로운 Plantweb 디지털 에코시스템은 ▲감지 및 시각화 ▲예측진단 및 모니터링 ▲정밀제어 및 AI기반 분석 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안전성 개선과 탄소배출량 감소, 에너지효율 향상,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제임스 존슨 IoT Breakthrough Awards 매니징 디렉터는 “아스펜테크로 최적화된 Plantweb 디지털 에코시스템은 강력한 센서와 소프트웨어, 제어기술 제품군을 활용해 운영 최적화와 비즈니스 및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IIoT 플랫폼을 대표하는 혁신적인 기술”이라고 평가한다.

이어 “에머슨은 자동화산업에서 수십 년 동안 디지털 혁신 및 리더십을 지속하고 있는 기업으로 올해도 수상을 축하하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람 크리쉬난 에머슨 COO는 “오늘날의 역동적인 시장에서 고객의 비즈니스와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을 위한 혁신적이고 선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자동화 리더로 인정받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아스펜테크 통합으로 향상된 자동화 전문성을 바탕으로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