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난방공사, ‘New 홍보 슬로건 공모전’ 시행
지역난방공사, ‘New 홍보 슬로건 공모전’ 시행
  • EPJ
  • 승인 2023.02.08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2월 20일까지 이메일 접수
홍보 슬로건 부문 28점 선정··· 총 상금 200만원 수여
지역난방공사 New 홍보 슬로건 공모전 포스터.
지역난방공사 New 홍보 슬로건 공모전 포스터.

[일렉트릭파워]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는 지난해 말 신규 수립한 중장기 경영전략의 실행력 강화를 위해 새로운 홍보 슬로건 발굴을 위한 ‘New 홍보 슬로건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지역난방공사 비전인 ‘다시 도약하는 한난, 따뜻하고 깨끗한 에너지 파트너’를 함축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슬로건(10자 이상 20자 이내)이며,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1인 1작품으로 참여 가능하다.

2월 7일부터 20일까지 이메일(kdhcad@kdhc.co.kr)로 접수 가능하다.

응모작은 1차 내부 평가단 심사, 2차 지역난방공사 임직원 및 국민 평가를 거쳐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28점을 선정해 총 2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작은 향후 홍보 슬로건으로 사용돼 지역난방공사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적극 사용될 예정이며,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지역난방공사 홈페이지(www.kdhc.co.kr) 및 지역난방공사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 씽굿(공모전 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금숙 지역난방공사 사회가치혁신실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들께서 한난을 쉽게 인식할 수 있는 슬로건이 발굴될 수 있도록 창의적이고 다양한 슬로건이 접수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